10월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에서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 첫 공개
기자 2021-10-05 10:30 0

고성능 파이버 레이저(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오는 10월 6일(수)부터 7일(목) 양일 간 개최하는 10월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을 통해 신형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인 ByTube 130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ByTube 130은 일정한 절단 품질을 자랑하는 파이버 레이저 기술이 적용돼 구리 및 황동 등과 같이 빛 반사도가 높은 비철 금속도 문제 없이 가공할 수 있다.

 

고효율·고성능 신형 파이프 레이저

바이스트로닉코리아(이하 바이스트로닉)의 안양 본사 1층 데모 센터에서 양일 간 동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10월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의 하이라이트는 소구경 파이프 가공에 최적화돼 개발된 파이프 레이저 ByTube 130가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것이다. 수동 작업을 최소화한 자동화 시스템으로 보다 쉽고 편하게 파이프 가공 사업으로의 입문이 가능하다.

 

또한 ByTube 130은 파이버 레이저 기술이 적용돼 가공 범위가 매우 넓어 다양한 생산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와 신형 자동화 시스템

이번 행사에서 파이프 레이저 외에도 지난 5월 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인 ByStar Fiber 3015 12㎾를 통해 더욱 빨라진 가공 속도, 극대화된 생산성, 검증된 가공 안정성, 뛰어난 절단 품질 등의 장점을 고객이 직접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신형 자동화 시스템이 국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임가공 생산 현장 상황을 고려하여 제작된 이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 절약, 효율적인 원자재 관리, 생산 시간 감소 등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방역수칙 철저하게 준수

이번 행사는 프레젠테이션 및 장비 시연의 순서로 진행된다. 지난 4월 행사와는 다르게 장비 시연 시간을 따로 정해 두지 않고 고객들의 편이를 고려, 자유롭게 방문해 장비를 살펴볼 수 있도록 계획했다. 또한 행사 방문 고객에 한해 소모품 등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인해,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은 2020년과 2021년 상반기까지 방문 고객의 수를 제한하여 왔다. 10월 행사에서는 철저한 방역 규정 준수 하에, 사전 등록 절차를 거친 고객들은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1014()에는 바이스트로닉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를 주제로 웨비나가 계획돼 있으며, 세부 사항은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을 비롯한 이벤트, 뉴스 및 장비에 자세한 내용도 바이스트로닉 웹사이트 및 바이스트로닉의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stronic, 판금 가공 분야 선도

Bystronic은 판금 가공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첨단 테크놀러지 기업으로 절단 및 절곡 생산 공정에서 자동화를 통해 소재와 데이터 흐름을 완벽하게 구현해 나아가는 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혁신적인 자동화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솔루션과 당사의 레이저 가공 시스템 및 절곡기의 연계를 통해 판금 가공 분야의 전반적인 디지털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기자